경제 투자 / / 2021. 8. 21. 23:21

LG생활건강(엘지생활건강)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봅시다

LG생활건강(엘지생활건강)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보겠습니다. LG생활건강은 생활용품, 화장품, 음료를 제조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사업 포트폴리오가 아주 탄탄하여 경기를 잘 타지 않습니다.

 

 

 

 

특히 화장품 사업부의 성장이 눈부십니다. 중국을 위시한 중화권에서 LG생활건강의 화장품은 최고급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실적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엘지생활건강)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보겠습니다. LG생활건강(엘지생활건강) 주가 전망  먼저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10년간의 LG생활건강(엘지생활건강)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LG생활건강(엘지생활건강)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LG생활건강(엘지생활건강) 주가는 지난 10년간 꾸준히 우상향 해 왔습니다. 언제나 30이 넘는 높은 PER 때문에 고평가 우려가 있었지만 이를 뛰어넘는 성장을 보여주며 주가는 꾸준히 우상향 했습니다.

 

최근 3개월의 주가 흐름은 좋지 않습니다. 170만원을 넘었다가 급락하여 140만원까지 내려왔습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LG생활건강(엘지생활건강) 주가는 꾸준히 우상향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이 됩니다.

 

이어서 실적 전망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 년간의 LG생활건강(엘지생활건강) 실적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LG생활건강(엘지생활건강)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LG생활건강(엘지생활건강) 실적은 계속해서 신기록을 달성 중입니다. 매출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이 계속해서 증가해 왔습니다. 2021년 2분기 실적도 전년동기 대비 증가했습니다.

 

LG생활건강(엘지생활건강) 실적은 화장품 사업의 성장에 힘입어 앞으로도 지속 증가할 것으로 전망이 됩니다.

 

배당금 전망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 년간의 LG생활건강(엘지생활건강) 주당 배당금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LG생활건강(엘지생활건강)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순이익의 23% 정도를 계속해서 배당금으로 지급해 왔습니다. 최근 2년간 주당 배당금은 11,000원으로 정체되어 있습니다. 올해 순이익은 전년대비 소폭 증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따라서 주당 배당금 역시 소폭 증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LG생활건강(엘지생활건강)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보았습니다. LG생활건강은 대단한 경쟁력을 가진 회사입니다. 고평가 우려를 늘 가뿐하게 누르며 우상향 해 저력이 있는 회사입니다. 최근 주가 흐름은 좋지 않지만 잠시 겪는 조정기라고 생각합니다. 장기적으로는 꾸준히 우상향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