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투자 / / 2021. 12. 4. 22:47

KSS해운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봅시다

KSS해운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SS해운은 탄탄한 실적을 자랑하는 강소 해운사입니다. 해운 시황이 어려울 때에도 꾸준히 좋은 실적을 기록하며 선방해 왔습니다.

 

 

 

 

매출이 일정하고 영업이익률이 높으며 배당금도 꾸준히 지급을 해 왔습니다. KSS해운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SS해운 주가 전망 먼저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10년동안의 KSS해운 주가 그래프입니다.

 

 

 

KSS해운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중간에 꽤나 긴 횡보 기간이 있었지만 장기로는 우상향 해 왔습니다. 시황에 따른 등락이 극심한 다른 해운주와 차별되는 모습입니다. 길게 보면 앞으로도 계속해서 꾸준히 주가가 우상향 할 것으로 전망이 됩니다.

 

 

 

 

이어서 실적 전망을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 년 동안의 KSS해운 실적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KSS해운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매출이 꾸준히 유지되고 있고 이익률도 매우 높습니다. 경기에 따른 부침이 없이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올해 실적이 매우 좋아서 올해는 창사 이래 첫 매출 3천억원 돌파도 확실시 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실적이 우상향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어서 배당금 전망을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 년 동안의 KSS해운 주당 배당금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KSS해운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배당금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시가배당률도 3% 내외도 그럭저럭 나쁘지 않습니다. 올해 역대 최대 실적 달성 전망으로 인해 주당 배당금 역시 그만큼 늘어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KSS해운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보았습니다. KSS해운은 1969년 설립된 해운사입니다. 가스 및 석유화학제품 운송에 특화된 점이 강점입니다.

 

진입장벽이 높은 특수화물 운송, 장기계약 등을 통해 시황을 타지 않는 안정적인 실적을 장기간 보여주었습니다. 향후에도 꾸준한 주가 상승 및 실적 개선, 배당금 증가가 기대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