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투자 / / 2021. 11. 28. 23:43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봅시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삼성그룹 계열의 바이오회사입니다.

 

 

 

 

바이오의약품 위탁생산을 의미하는 CMO 사업 및 세포주 개발 -> 초기 임상까지의 개발서비스를 제공하는 CDO사업이 주력 사업입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보겠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먼저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5년 동안의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중간에 하락기가 있었지만 5년 전체로 보면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는 우상향 추세입이다. 2021년 8월에 100만원 돌파 후 현재는 힘보 및 하락 추세입니다.

 

위드코로나 시대가 오면서 바이오주에 대한 관심도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장기로 보면 우상향 하겠지만 한동안 꽤나 긴 조정을 거칠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어서 실적을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 년 동안의 삼성바이오로직스 실적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실적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바이오의약품 시장은 연평균 10% 이상의 빠른 성장세를 보여줄 것으로 전망됩니다. 생산능력이 시장성장을 따라가지 못해 제약사들의 위탁생산 활용이 확대될 것으로 보이는만큼 삼성바이오로직스 실적 역시 계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배당금 전망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 년 동안의 삼성바이오로직스 배당금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배당금은 없습니다. 바이오 사업은 막대한 연구개발 및 시설투자가 필요한 분야입니다. 특히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위탁생산 업체로서 시설투자에 비용이 계속 들어갑니다. 따라서 향후에도 배당금은 지급하지 않을 확률이 높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가 한창 유행할 때 바이오주 전체가 한단계 레벨업 되었습니다. 지금은 열기가 수그러든 것으로 보입니다.

 

장기적으로는 더 성장할 수 있는 회사입니다. 하지만 단기 중기적으로는 주가는 횡보할 것으로 전망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