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와 투자

LG유플러스(엘지유플러스)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봅시다

LG유플러스(엘지유플러스)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G유플러스는 SK텔레콤, KT와 함께 우리나라 통신시장을 3등분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이동통신 시장은 정체된 시장입니다. 이미 포화상태입니다.

 

 

 

 

하지만 LG유플러스는 이런 시장 속에서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엘지유플러스)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LG유플러스(엘지유플러스) 주가 전망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10년 동안의 LG유플러스(엘지유플러스) 주가 흐름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LG유플러스(엘지유플러스)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LG유플러스(엘지유플러스) 주가는 장기 박스권에 갇혀 있습니다. 산업 자체가 급격한 성장을 하는 업종이 아니다 보니 사실 주가 상승에 한계가 있습니다. 향후에도 이 정도 수준에서 등락을 반복하며 박스권에 갇힌 상태가 유지될 가능성이 높다고 전망됩니다.

 

 

 

 

이어서 실적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 년 동안의 LG유플러스(엘지유플러스) 실적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LG유플러스(엘지유플러스)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매출과 이익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동통신사업은 거의 정체이지만 스마트홈 및 기업용 인프라 매출이 늘고 있습니다. 특히 기업용 인프라 사업은 두자릿수 성장세입니다. 이러한 추세는 한동인 지속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LG유플러스(엘지유플러스) 배당금 전망 보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몇 년 동안의 LG유플러스(엘지유플러스) 주당 배당금 지급 실적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LG유플러스(엘지유플러스)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현 주가 대비 약 3% 정도의 배당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실적 개선에 따라 주당 배당금도 조금씩 증가될 것입니다. 또한 통신사업의 특성상 경기부침 없이 매우 안정적이라 이런 추세가 흔들림이 없을 것입니다.

 

 

 

 

LG유플러스(엘지유플러스) 주가 실적 배당금 전망 알아보았습니다. 포화 상태인 통신시장 속에서도 새로운 시장을 발굴하여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실적이 개선되고 있고 그에 비례하여 배당금 증가도 기대되는 회사입니다. 큰 주가상승은 기대하지 힘들지만 배당주로 모아 가기에는 매력적인 회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