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 / 2020. 1. 31. 00:25

카카오 뱅크 계좌 개설방법 알아 봅시다

카카오 뱅크, 계좌 개설방법과 송금이 매우 간편해서 많은 사람들이 카카오 뱅크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카카오 뱅크 계좌 개설방법, 치음 해 보는 사람들에겐 생소합니다.






그래서 제가 카카오 뱅크 개좌 개설방법을 포스팅 하기 위해 직접 계좌를 개설하면서 단계별로 캡처를 했습니다. 카카오 뱅크 계좌 개설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카카오 뱅크 계좌 개설방법]


1.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카카오 뱅크 앱을 다운받아 설치합니다.



카카오 뱅크 계좌 개설방법






2. 스마트폰에 카카오뱅크 앱이 설치 되었습니다. 터치해서 앱을 실행시킵니다.





3. 각종 확인 및 허용을 하는 단계입니다. 확인 누르고, 이후 화면이 몇 개 더 나오는데 계속 허용을 누릅니다.





4.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저는 카카오계정으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5. 중간에 선명하게 보이는 '계좌 개설하기'를 눌러서 본격적으로 계좌개설을 시작해 봅시다.





6. 신청하기 터치





7. 그러면 이름, 주민번호 입력하고 휴대폰 인증받는 단계가 나옵니다. 해당 칸에 입력하고 진행하면 됩니다.

(이 화면은 캡쳐가 안되어 이미지 생략)



8. 세가지 인증수단을 등록해야 한니다. 다음 눌러서 차례로 인증 수단 등록을 진행합니다.





9. 먼저 지문인증입니다. 지문 인증을 하러면 먼저 폰에 지문을 등록해야 합니다.

※ 지문 등록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s://selfdev.tistory.com/608







10. 뒤이어 패턴을 입력하고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단계를 실행합니다.

(이 화면은 캡쳐가 안되어 이미지 생략)



11. 인증이 끝나면 정보입력과 신분증 촬영하는 단계를 진행해야 합니다. 다음 눌러서 넘어갑니다.





12. 통장비밀번호, 계좌용도 및 기타 이런저런 질문이 나옵니다. 기입 및 체크하고 넘어갑니다.







13. 본인확인 하는 단계입니다. 두 가지 방법이 나오는데 저는 다른 은행의 계좌로 확인하겠습니다.





14. 신분증 촬영하는 단계입니다. 다음을 누르면 카메라가 실행되며 신분증을 촬영 영역안에 넣으면 자동으로 촬영됩니다.





15. 내가 가진 다른 계좌의 은행과 계좌번호를 입력한 후 다음으로 넘어 갑니다.





16. 바로 위에서 입력한 계좌로 들어가 보면 입금자 이름이 나옵니다. 입금자 이름을 입력한 후 확인 누릅니다.





17. 카카오 뱅크 계좌개설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부터 입출금을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 계좌 개설방법 알아 보았습니다. 은행에 가지 않고도 폰과 신분증만 있으면 간단하게 계좌를 열 수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 계좌 개설방법, 위에 캡쳐가 많아서 어려워 보이지만 실제로 해보면 매우 간단합니다. 이상, 카카오 뱅크 계좌 개설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